온 디스크 다운로드

“다운로드”는 오른쪽 그림의 다섯 번째 항목입니다. 확실히,이 디자인은 임시 파일에만 사용되기 때문에 폴더가 완전히 깨끗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편리합니다. 그러나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된 파일을 보류하려는 다른 사람들에게는 위험합니다. Windows 10 10 10월 2018 업데이트에서 동일한 방식으로 디스크 정리를 사용하는 경우 다운로드 폴더도 정리됩니다. 내가 전에 말했듯이, 다운로드 폴더는 마이크로 소프트에 의해 조용히 새로운 옵션으로 추가됩니다, 그래서 취소 확인됩니다. 오랫동안 Windows 사용자는 공간 해제를 위해 디스크 정리를 사용하는 데 익숙해져 왔으며 “확인” 버튼을 클릭하기 전에 옵션의 기본 검사를 변경하지 않습니다. 디스크 정리에 다운로드 폴더를 추가하면 정리 프로세스가 시작되기 전에 “다운로드”가 선택되지 않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위의 정보는 “Microsoft는 파일을 제거할 수 있는 추가 위치로 “다운로드” 폴더를 조용히 추가했습니다.” 스크린샷은 Microsoft가 “다운로드”가 아닌 디스크 정리에 “다운로드된 프로그램 파일” 폴더를 추가했음을 나타냅니다. “다운로드 한 프로그램 파일”과 “다운로드”는 2 개의 다른 위치가 차이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폴더는 사용자가 수동으로 다운로드한 파일의 저장 위치입니다. “다운로드 한 프로그램 파일”은 웹 사이트 활성 X 및 자바 응용 프로그램이 로컬 웹 사이트 기능을 위해 다운로드하는 곳입니다. 실제로 다운로드 폴더에 있는 내용을 유지해야 하는 사람은 몇 명입니까? 다운로드를 삭제하지 않은 사용자를 몇 명 이상 보았는지 알 수 없으며 다운로드 폴더에 수많은 오래된 정크 가 쌓이게했습니다. 물론 이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디스크 정리 도구에 대해서도 알지 못합니다. 원하는 경우 1단계를 4단계로 반복하여 다운로드를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디자인이 다운로드 폴더를 삭제할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악몽으로 변하는 것을 방지하려면 나열된 상자를 주의 깊게 검토해야합니다 (다운로드가 그들 중 하나가 아닌지 확인하기 위해 어떤 것이 선택되었는지 파악하십시오). 오른쪽 사진은 “다운로드 프로그램 파일”뿐만 아니라 “다운로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8년 10월 업데이트로 업데이트한 후 사용자는 동일한 프로세스를 수행하고 있으며 새로운 “다운로드” 옵션도 선택한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수년에 걸쳐 저장된 모든 파일이 다운로드 폴더에서 삭제되고 사용자가 이에 대해 너무 만족하지 않습니다. 지금 다운로드하고 사용자 친화적이고 간단한 인터페이스에서 몇 번의 클릭만으로 정크 파일, 대용량 파일 및 중복 파일을 제거하십시오. “다운로드” 옵션은 기본적으로 선택하지 않았으며 임시 파일에 다운로드 폴더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기능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면에 필요한 파일을 저장하는 장소로 사용하는 경우 옵션이 선택취소되어 있는지 확인하거나 폴더에 저장된 콘텐츠를 잃어버리십시오.